본문 바로가기

젠틀핑퐁의 일상,,, 일탈,,,

2022 집에서 혼(자)(한)잔,,, 08/21

 

2022 집에서 혼(자)(한)잔,,, 08/21

 

 

밤공기가 제법 선선해지고 있습니다.

슬슬 더위가 뒷걸음치고 있음을 감지할 수 있죠.

‘가라!!! 내년에나 다시 보자!!!!!’

 

 

폭우와 폭염을 견디지 못하고 뛰쳐나갔던 입맛이 이때쯤이면 돌아올 때도 되었는데......

여전히 속에서는 시원한 것만 찾습니다.

새로운 계절의 문턱을 넘는 것은 아주 “쬐금”은 더 기다려줘야겠군요.

 

 

비에 씻겨나가고(?) 땀으로 배출된(?) 수분을 보충해주어야 하는 시간입니다.

오늘의 『기능성 수분보충제』밀러 드래프트로 가요. 푸하하(>.<)

 

 

냉동실로부터 밀러가 퀵 배송되기 전,,,

지방으로부터 수화물이 먼저 도착했습니다. 쩝

오일?            탄수화물?

 

 

 

 

오늘의 깡맥주 파트너는 감바스입니까? 오일파스타입니까?

“바게트를 적셔줄 윤활유(?)가 부족하오!!!”

마눌양이 순순히 본인의 과실을 한마디로 자백하는군요.

“양 조절 실패!!!”

시작은 감바스였으나 그 결과는 빡빡한 오일파스타??? ㅎㅎㅎㅎ

 

 

 

 

비주얼이 뭔 상관!!!

음식은 입이 즐거우면 그만이지~~~

급!!!

맥주가 땡기는 썩 괜찮은 안줏거리였습니다.

 

 

 

 

올여름도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깡들을 찌그러트렸죠.

그 깡들을 다 모아두었다면 로봇태권V 한 대는 찍어낼 수 있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취기에,,, 헛생각을 다 하는군요. ㅋㅋㅋㅋ

 

 

 

 

 

여름 끝자락의 하루가.....

또 그렇게 지워져 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