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젠틀핑퐁의 탁구NEWS

2020 ITTF 월드투어 독일오픈 소식 (개인단식 본선32강확정)

2020 ITTF World Tour German Open

(개인단식 본선32강 확정)

 

 

2020년도의 첫 번째 ITTF월드투어, 독일오픈소식을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늘 그래왔듯 남녀개인단식 위주로 정리해볼게요.

 

그 어느 때보다 출전엔트리의 무게감이 묵직합니다.

단순히 플래티넘 레벨의 월드투어라서가 아니라,,, 올림픽이 열리는 해라 그렇겠죠???

 

앞으로 올림픽직전까지 이어질 각종이벤트는 랭킹 포인트를 주워 담으려는 톱랭커들의 출전러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올림픽을 목표하는 모든 선수들은 1차적으로 개인단식의 국가별 출전쿼터(2명)를 극복해야하고, 부차적으로 본선직행시드를 확보해야 하기 때문에 피 말리는 랭킹경쟁이 불가피한 상황인데요.

올림픽 메달을 향한 레이스에는 자국, 타국을 가릴 것 없이 모두가 경쟁상대가 되는 겁니다.

 

우리나라도 본 대회에 적지 않은 규모로 남녀선수단을 꾸렸으나 이틀간의 치열했던 프리리미너리(토너먼트방식의 예선전)라운드를 거치며 많은 수의 선수들이 전력에서 이탈하고 말았네요.

 

본선32강 사전시드를 받고 여유 있게 컨디션을 조절하고 있는 장 우진, 정 영식, 이 상수 등 3명의 남자대표선수들 외에 프리리미너리 라운드를 치룬 우리선수들의 경기현황부터 정리해두겠습니다.

 

 

조 승민 선수와 서 효원 선수의 스코어보드는 보는 것만으로도 손에 땀이 나는군요.

영상이 제공되지 않아 아쉽지만 대단한 혈전이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예선부터 이미 매 라운드가 위기였습니다만,,, 그 위기를 힘겹게 극복하고 본선32강 합류한 선수들의 면면은 본선대전표에서 다시 확인하세요.^^

 

 

 

누구 하나 만만한 상대가 없습니다.

한눈에 봐도 숨이 턱하고 막히는 본선32강 대진이지만 까짓것 한번 헤집고 가보자고요.

 

    대한민국 탁구는

         더 매워져야 합니다!!!

              더 질겨져야 합니다!!!

 

(자료출처)

728x90
반응형